세계적인 명가 와이너리와 독점 계약을 맺고 있는 와인 수입 전문기업입니다.

기술력 있는 기업, 경쟁력 있는 기업, 신뢰받을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더욱 더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본문

제품명
ManoAmano 마노아마노
원산지
스페인
생산지
Ciudad Real
품 종
Tempranillo 100%
알코올
14%

제조방법 Mano a Mano 와이너리는 자갈, 철, 점토, 석회암 층을 포함하는 모래 토양에 평균 연령이 30년 이상 되는 포도나무들이 Gobelet 시스템으로 경작되고 있으며 포도나무당 2kg 미만으로 수확하고 있다. 가장 최적기에 수확하기 위해 양조학자, Ms. Asuncion Yebenes 는 여러 포도밭을 살핀다. 일단, 수확된 포도는 선별 테이블에서 선별된 후 일정공간에서 적응기를 거친 뒤 침용과정에 들어간다. 이후 와인 별로 젖산 발효 또는 오크 통 숙성과정을 거친다. 10~12일간 (8~10℃, 4일간 발효 포함)후 프렌치 오크 통에서 6개월 간 숙성을 거쳐 만들어진다.

Tasting Note 향: 체리, 블랙 라즈베리, 비올렛, 카시스, 훈제 고기, 올리브, 블랙 페퍼 향이 뚜렷하다. 맛: 검은 과일류와 미네랄 성질을 부여하며 잘 짜여진 구조에 집약적인 풍미가 느껴진다. 과즙과 지속적인 피니쉬를 지닌다.

수상경력 및 점수 2013년 Wine Enthusiast 100대 와인 (Val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