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명가 와이너리와 독점 계약을 맺고 있는 와인 수입 전문기업입니다.

기술력 있는 기업, 경쟁력 있는 기업, 신뢰받을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더욱 더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South Africa

본문

제품명
The Wolftrap Red (울프트랩 레드)
원산지
남아프리카 공화국
생산지
프렌치호크 밸리
품 종
시라 70%, 무브드레 25%, 비오니에 5% (빈티지마다 블렌딩비율 변동)
알코올
14.5%

제조방법 시라, 무르베드르, 비오니에는 전통적으로 울프트랩 블렌딩을 구성하는 품종이지만 각각의 품종이 차지하는 비율은 빈티지마다 달라진다. 시라의 일부를 과즙을 분리시킨후 남은 비오니에 스킨, 줄기와함께 발효시켜 탄닌을 강하게 하고 후추의 스파이시한 향도 부각시켰다. 비오니에는 플로랄 향이 잘 살아나도록 완전히 숙성했을 때 수확한다. 다육성의 무베드레로 진한 컬러의 와인을 얻을 수 있다. 9개월 프렌치 오크 숙성을 거쳐 달걀 흰자로 정제한 후 병입한다.

Tasting Note 비오니에 향수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플로럴 향이 특징으로 스파이시한 아로마에 베리류의 과일향이 더해진다. 풍부하게 이어지는 피니시가 있다.

수상경력 및 점수 Wine Spectator 88 Point, Best Value WineChateau.com 3.5 Star Liquor Outlet Wine Cellars 4 Star Platter’s Wine Guide 3 Sta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