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명가 와이너리와 독점 계약을 맺고 있는 와인 수입 전문기업입니다.

기술력 있는 기업, 경쟁력 있는 기업, 신뢰받을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더욱 더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본문

제품명
Monteraponi Chianti Classico Riserva DOCG "Baron Ugo"
원산지
Italy
생산지
Tuscany
품 종
알코올

제조방법 양조방법: 첨가제나 온도 조절없이 시멘트 탱크에서 28도 이하로 40~45일간 침용 후 자연스레 젖산발효시킨다. 100% 프렌치&슬라브산 오크에서 36개월간 숙성시킨 후 1개월간 시멘트통에서, 5개월간은 병속에서 정교화시키며 필터링은 하지 않는다. 전체면적: 200헥타르 (인증된 유기농 와이너리) 재배면적: 12헥타르(Chianti classic DOCG등록) 고 도: 해발 570m 나무수령: 40년 이상 포도품종: 90% Sangiovese, 7% Canaiolo, 3% Colorino

Tasting Note 전형적인 프랑스 와인 가까운 옅은 컬러로 맑고 투영하면서 가넷 레드 색상이 선명하게 보인다. 체리, 레드커런트 등의 과실향의 부케와 제비꽃같이 섬세한 꽃향기가 난다. 마시는 동시 느껴지는 우아함과 기교를 통해 훌륭한 와인임을 깨닫게 될 것이다. 풍부하고 생동감있는 산미, 잘 만들어진 타닌 무엇하나 부족함 없는 예술이다. 최상의 빈티지로 즐겨보길 바란다.